실시간 음반 차트 1위 랭크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블랭키 데뷔 앨범이 발매 하루 만에 3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지난 25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키원: 컨피던스 떰즈 업(K2Y I : CONFIDENCE Thumbs Up)'은 발매 하루 만에 3만2430장의 판매고를 기록해 실시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9인조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블랭키의 첫 미니앨범은 K2Y 3부작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떰즈업'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랩 장르로, 세상을 뜨거운 열기로 채우겠다는 블랭키의 거침없는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2022.05.24 pangbin@newspim.com |
타이틀곡 '떰즈업(Thumbs Up)'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기준 약 260만 뷰를 돌파,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 속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4일 발매된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겠다는 블랭키의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블랭키는 지난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와 함께 데뷔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어 타이틀곡 '떰즈업'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 25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케이브콘을 통해 그간의 데뷔 여정을 담은 첫 리얼리티 예능 '블랭키스(BLANK2Y'S)' 감독판을 선보였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