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삼성생명 GA로 영업 시작
[서울=뉴스핌] 최유리 기자 = 삼성생명자회사 법인보험대리점(GA)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라이나금융서비스와 양도양수 계약을 체결하고 8개 지사를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5월 중 설계사 등록을 마무리 하고 6월부터 삼성생명금융서비스 소속 GA로 영업을 시작한다. 해당 설계사는 13개 생보사, 10개 손보사의 보험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삼성생명자회사 법인보험대리점(GA)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라이나금융서비스와 양도양수 계약을 체결하고 8개 지사를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삼성생명금융서비스] 최유리 기자 = 2022.05.25 yrchoi@newspim.com |
삼성생명금융서비스는 작년 12월 유니온사업추진태스크포스(TF)를 조직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지속가능한 영업조직으로 정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사전준비를 했다. 지난 3월 외부 2개 지사에 이어 라이나금융서비스 8개 지사를 영입하는 등 비전속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7월 유니온사업추진TF를 사업가본부로 격상해 본격적인 규모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노태훈 삼성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는 "회사의 시스템과 삼성의 브랜드파워를 활용해 GA업계의 대표적인 모델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