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준희 기자 = 키움증권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90분간 '2022년 1분기 미국주식 실적 리뷰(Review)'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미나 강사는 이항영 한국 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와 장우석 US STOCK 부사장이 맡는다. 강의 주제는 변동성이 큰 이번 1분기 미국주식 실적 결과 점검 및 총평이다.
기업들의 실적 발표 후 큰 변동성을 '미국주식 나스닥 토탈뷰 20호가'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미국주식 나스닥토탈뷰 20호가' 서비스를 지난 16일부터 전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지난해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해외주식 거래시장의 선두를 지키면서 영웅문 차세대 거래앱인 '영웅문S#' 수준을 높이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매월 세미나 및 모닝스타 미국주식 리서치 국문판 등 성공적인 투자를 돕는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의 매매 편의를 위한 프리마켓 확대 오픈, 글로벌 통합증거금 및 소수점 매매 서비스 등도 오픈하며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왔다.
또 해외주식 첫 거래 이벤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해외주식 수수료 0.07%,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와 실시간 시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미나 시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또는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가능하다.
zuni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