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티빙이 BL장르 포문을 연 '나의 별에게' 시즌2를 독점 공개한다.
티빙은 24일 "내달 5일부터 국내 BL장르의 포문을 연 최고 히트 시리즈 '나의 별에게 시즌2'를 독점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나의 별에게 시즌2' 스틸컷 [사진=티빙] 2022.05.24 alice09@newspim.com |
이번 작품은 정상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린 작품으로 시즌1부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시즌 1은 첫 공개와 동시에 사이트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가 하면 공개 첫날 일본 라쿠텐 TV에서 전체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K-웹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종영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며 영화로 재탄생되기도 했다.
시즌2에서는 서준과 지우의 본격적인 애정 관계가 그려질 이번 시즌에서는 두 사람이 마주할 새로운 갈등과 해결 과정을 예측 불가한 전개로 풀어낼 예정이다.
또 시즌 1의 출연진과 제작진이 그대로 돌아와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시즌 1의 약 3배에 달하는 러닝타임으로 인물들의 이야기를 더욱 섬세하고 다채롭게 풀어낼 전망이다.
티빙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국내 BL물의 포문을 연 '나의 별에게 시즌2'를 티빙이 독점 공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독보적이고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 장르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NO.1 K콘텐츠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