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
(사진=바이비트) |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대체불가능토큰(NFT)이 포함된 미스터리 박스를 2222개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미스터리 박스는 개당 88테더(USDT)에 판매되며 모든 박스에는 한정판 키슈킹덤(Kishu Kingdom) 아바타가 포함돼 있다. 키슈킹덤 아바타를 보유하면 키슈킹덤 게임에 먼저 참가할 수 있으며 각종 게임 아이템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슈킹덤은 P2E(플레이투언, 게임하며 돈 벌기) 전략 카드게임이다. 다른 유명 카드 수집형 게임처럼 카드를 모으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히어로와 카드 덱을 선택한 후 무기나 애완동물, 또는 마법을 사용해 상대방을 무찌르게 된다.
키슈킹덤 NFT 아바타를 보유한 게이머는 키슈 킹덤 게임에 대한 얼리 억세스 권한과 인게임 아이템을 받게 된다.
키슈킹덤은 시바이누(SHIB)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 중심의 탈중앙화 가상자산 프로젝트가 만든 NFT다. 지난해 4월 시작된 키슈 프로젝트는 키슈이누(Kishu Inu, KISHU) 토큰을 발행하며 또 하나의 밈 토큰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키슈 프로젝트 팀은 지냔 1년 동안 KISHU Swap(탈중앙화 거래소), KISHU Crate(NFT 마켓플레이스), KISHU Paw Print(지갑 추적기) 및 KISHU sWag(굿즈 스토어)를 출시했다.
키슈킹덤 NFT는 한국시간으로 5월 25일 오후 7시부터 2222개 수량만 바이비트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한정 판매된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