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썬케어 3종·여행용 세트 2종에 포켓몬 랜덤 적용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LG생활건강은 오는 23일 다양한 생활용품 브랜드와 '포켓몬'이 만난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2030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이 만나 높은 소장 가치의 제품이 탄생했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 제품 [사진=LG생활건강] |
특히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된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캔뱃지로 제작된다.
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포켓몬 에디션 제품은 오는 23일부터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를 통해 론칭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평소 해당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포켓몬 팬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