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강다니엘이 트랙비디오를 잇따라 공개하며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하우 위 라이브(How We Live)'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강다니엘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2022.05.18 alice09@newspim.com |
이는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서 새 앨범 '더 스토리(The Story)'의 7번 트랙으로 알려진 곡으로, 하루 전 4번 트랙 '퍼레이드(Parade)'에 이은 두 번째 트랙비디오이다.
약 1분 분량의 영상은 강다니엘의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겼다. 서머 파티 분위기 속에서 환한 웃음과 에너제틱한 몸짓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소코도모가 직접 출연한 것도 인상적이다.
'하우 위 라이브'는 때론 어렵고 힘들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고 달려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강다니엘이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판단하던 과몰입하지 말고 크게 스트레스 받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곡에 담긴 의미를 소개한 바 있다.
특히 '퍼레이드'와 상반된 곡이라 시선을 끈다. '퍼레이드' 트랙비디오는 공허하고 지친 눈빛 속에 지하철 안에서 펼치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빼앗았다. 두 트랙비디오 모두 타이틀 곡 수준의 퀄리티라서, 베일이 벗겨질수록 이번 앨범에 대한 큰 스케일이 엿보인다.
13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강다니엘의 '더 스토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