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황가람이 싱글 '나빌레라'를 발매했다.
황가람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나빌레라'를 발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황가람 '나빌레라' 자켓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2022.05.13 alice09@newspim.com |
신곡 '나빌레라'는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작사를 하고 작곡가 박현암이 곡을 쓴 마이너 발라드곡으로 저음의 허스키 보이스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해 가고 있는 독특한 보컬의 색채를 느낄 수 있다.
삶과 사랑을 비롯한 인간이 겪어내는 모든 애환을 표현한 노랫말과 가슴 시린 멜로디라인, 그리고 묵직함이 느껴지는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감동의 울림을 더한다.
앞서 송하예의 '겨울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에서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한 황가람은 여러 편의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카카오 뮤직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행진을 이어온 바 있다.
이후 2011년 나디브 EP 앨범 '메모리(Memory)' 발표하며 가수 데뷔한 황가람은 왕성하게 버스킹 활동을 펼치며 '거리의 임재범'으로 극찬 받으며 관심을 모았다. 2022년에는 매달 1곡 이상의 싱글을 발표해 온 가운데 최근 발표곡 '아이 윌 파인드(I Will Find)'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