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에 오픈...랜드마크 주유소로
방송인 노홍철 운영 '홍철책빵 서커스DT점'과 시너지 기대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에쓰오일은 이달 초 경상남도 김해 신도시 율하지구 중심부에 약 500여평 규모의 빵집주유소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주유소에는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북카페 '홍철책빵'도 입점했다.
에쓰오일은 도심 지역에서 찾기 힘든 대형 부지의 이점을 활용해 서비스 방식과 편의시설을 최적화했다. 셀프 주유를 도입해 합리적 가격의 판매정책을 시행하고 최첨단 사양의 세차기를 설치하여 차별화된 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에쓰오일 빵집주유소 전경 [사진=에쓰오일] 2022.04.20 yunyun@newspim.com |
또한 주유소 부지내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홍철책빵'을 입점시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홍철책빵'은 서커스장 컨셉트의 이색 인테리어로 매장 내외부 공간에 화려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운영 방식으로 주유소와의 시너지도 기대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빵집주유소를 우양네트웍스와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선도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남지역 거점주유소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