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페이트코어 '세상의 종언-서아' 출시
[서울=뉴스핌] 이지민 기자 =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페이트코어) '세상의 종언-서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세상의 종언-서아는 5성 영웅 '서아'의 전용 페이트코어로 블랙 등급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서아에게 장착하면 외형 변화와 함께 적의 보호막을 제거하고 강화 불가 효과를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 '저지불가'가 추가된다. 세상의 종언-서아에 대한 확률업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라인게임즈는 15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페이트코어) '세상의 종언-서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
또한, 라인게임즈는 오는 5월 30일까지 '레드 페이트코어 유니크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일일 및 주간 미션 완료 시 제공되는 포인트로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해당 '페다스' 국가의 시그니처 영웅 '프리시오프'의 레드 페이트코어 '미드나잇 레가토-프리시오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달 28일까지 이용자들은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를 통해 하루 1회씩 총 77개의 캐릭터를 무료로 영입할 수 있다.
엑소스 히어로즈에 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atchm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