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19일 밤 11시 35분, GS홈쇼핑 방송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노랑풍선은 GS홈쇼핑을 통해 코로나 발생 이후 최초로 '사이판 PIC 4일/5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우리나라와 첫번째 트래블버블 협약을 체결한 국가인 사이판은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은 물론, 현지 PCR검사비용($300)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현지 도착 후 격리없이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며 백신접종 완료자는 귀국 후에도 격리가 면제되어 국내 많은 여행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과 19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되는 '사이판 PIC 4일/5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은 물론 인천공항에서 오전 출발, 사이판에서 오후 출발 편으로 꽉찬 여행이 가능한 일정으로 구성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사이판 PIC' 패키지 상품 판매가 재개된다. [사진=노랑풍선] 2022.04.15 digibobos@newspim.com |
사이판 PIC 리조트'는 사이판 최대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있는 올인클루시브 형태의 리조트로 액티비티풀, 레이지리버, 워터 슬라이드, 포인트 브레이크, 키즈풀 등 40여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사이판 최대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있는 올인클루시브 형태의 리조트인 'PIC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전 일정 숙박을 제공하며 액티비티풀, 레이지리버, 워터 슬라이드, 포인트 브레이크, 키즈풀 등 40여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사이판 PIC 워터파크 존 [사진=노랑풍선] 2022.04.15 digibobos@newspim.com |
PIC 골드카드 또는 실버카드가 포함된 상품 중 선택해 예약할 수 있으며 본 방송을 통해 5월까지 골드카드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전 일정 호텔 식 기본 제공 외 부이바 음료 무제한 서비스 및 PIC 블루 스트라이프 구디백(객실당 1개)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코럴 오션 골프 사전 예약 시 18홀 기준, 약30% 할인된 금액인 12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에는 다채로운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전쟁의 상흔이 남아있는 '일본군 최후 사령부', 2차세계대전 중 억울한 죽음을 당한 한민족의 넋을 달래기 위한 '한국인 위령탑'을 볼 수 있다. 또한 깊고 푸른색의 남태평양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만세절벽'과 산호초 위에 솟아있는 '석회암', 바위석으로 된 새들의 섬 '새섬' 등을 둘러보며 사진 한 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아울러 노랑풍선에서는 해외여행 시 현지에서 발생되는 질병 또는 상해에 따른 여행자보험 의료비 지급 한도를 기존 5백만원에서 3천만원으로 증액하여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GS홈쇼핑과 함께 코로나 발생 이후 최초로 선보이게 된 사이판 PIC 패키지 여행 상품은 고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구성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