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의 첫 번째 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뮤지컬 '니진스키' 포스터 [사진=(주)쇼플레이] 2022.04.14 alice09@newspim.com |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는 내달 31일 공연부터 6월 19일까지 총 28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제작사 쇼플레이는 출연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들을 공개했다. 캐릭터에 흠뻑 빠져든 배우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던 티저 영상,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배우들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던 뇌파 인터뷰 영상에 이어 신조어 퀴즈 영상을 공개됐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1900년대 초 예술적으로 가장 찬란했던 시대로 평가받는 '벨 에포크' 시대에서 프랑스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한 니진스키, 디아길레프, 스트라빈스키까지 세 인물의 삶을 다루는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이다.
2019년 초연 당시 클래식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음악, 디테일을 살려 몰입도를 높인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았으며, 현재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디아길레프'와 시리즈를 이루고 있다.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되는 오는 21일부터 5월 4일 이내 예매 시 조기예매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 '니진스키'와 시리즈를 이루고 있는 뮤지컬 '디아길레프'를 예매했던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디아길레프 할인, 2019년, 2022년 뮤지컬 '니진스키' 유료 티켓 소지 시 받을 수 있는 재관람 할인, 2004년부터 2009년 출생 청소년들이 받을 수 있는 청소년 할인, 쇼플레이 제작 공연 유료 티켓 소지 시 적용할 수 있는 쇼플레인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무용의 신이라 추앙받는 발레리노 니진스키의 삶 이면을 담아낸 뮤지컬 '니진스키'는 내달 24일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