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컴백을 확정지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내달 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미니소드2: 떨스데이스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매 소식을 알렸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투로모루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뮤직] 2022.04.14 alice09@newspim.com |
앞서 이들은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STAR)'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매직(MAGIC)', 미니 2집 '꿈의 장: 이터니티(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어 '미니소드1: 블루 아워(Blue Hour)'를 발매하며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주는 작은 이야기를 전한 바 있다.
또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파이트 오어 이스케이프(FIGHT OR ESCAPE)'를 내놓으며 '혼돈의 장' 시리즈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들은 '혼돈의 장: 프리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5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2021년 연말 결산 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하는 등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뒀다.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또 하나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네 번째 미니 앨범 '미니소드2: 떨스데이스 차일드'로 글로벌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으로, 이들이 선사할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네 번째 미니앨범은 오늘(14일)부터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되며, 앨버 판매처와 구성 등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