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수 아사 코튼 100% 원단...천연소재 활용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일러스트 작가 '마담롤리나'와 협업한 파자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애니바디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지구가 주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누리며 지친 나를 위로받자'는 메시지를 컬렉션에 담아 전달하고 '조인 어스, 조인 얼스'(JOIN US, JOIN EARTH) 캠페인을 전개한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이랜드] 2022.04.11 shj1004@newspim.com |
이번 파자마 컬렉션은 지구가 주는 자연과 일상의 아름다움과 포근함을 담았다. 마담롤리나와 함께 컴퓨터 그래픽이 아닌 손그림으로 싱그러운 봄의 무드를 완성했다.
화사한 봄을 대표하는 패턴과 함께 우리의 일상과 자연에서 마주하는 동물, 자전거 타는 소녀, 테니스 치는 소녀 등의 그래픽을 활용해 소중한 자연과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원단은 60수 아사 코튼 100%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천연소재를 활용했으며 자연과 인체친화적이며 흡습성 및 통기성까지 우수하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마담롤리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지구의 날을 맞아 애니바디가 들려주고픈 이야기를 캠페인 형태로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