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백지현 기자 = 삼성증권이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간편투자앱 '오투(O2)'에서 '금쪽같은 내채권' 이벤트를 신청한 후 장외 채권 매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4월 8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1만원 상당 상품권을 제공한다. 1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종자본증권을 매수 시 장외채권 매수 금액의 2배를 인정한다. 단, 4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증시 변동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채권 투자 비중을 확대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 며 "발행 금리 인상으로 고금리채권인 신종자본증권에 특히 고객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lovus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