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이대열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이대열이 오는 29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이대열 2019.11.18 pangbin@newspim.com |
이어 "입대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측은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대열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대열은 자신의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저는 국방의 의무를 덤덤한 마음으로 조용히 다녀오려 한다. 그동안의 긴 연습생 생활과 지금까지의 골든차일드 리더로서 갖게 된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국방의 의무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또 "다치지 않게 조심히 다녀올 테니까 골드니스도 제가 군대에 있는 동안 9명의 골든차일드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시고 무엇보다 아프지 말고 감기 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