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이벤트 진행
중개형ISA 보유 고객 참여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삼성증권은 지난해 2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중개형 ISA의 잔고 1조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의 중개형 ISA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의 내용은 삼성증권에서 ISA 계좌 잔고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에서 갤럭시Z 플립3 까지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중개형 ISA 예탁자산 1조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서울=뉴스핌] 사진=삼성증권 |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삼성증권 중개형 ISA 계좌의 잔고를 1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2000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갤럭시 워치4(2명), 바이레도 핸드워시 세트(2명), 조선호텔 타월 세트(2명)등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중개형 ISA계좌에 일정금액 이상 순입금 후, 금융상품 거래, 잔고 유지 시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22년에도 투자에 진심인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고객 감사 이벤트와 중복 혜택 지급이 가능하다.
한편 중개형 ISA에서는 '주식매매차손'과 펀드 등 다른 상품 간의 손익 통산이 가능해져 합산 손익 200만원 (서민형 가입자의 경우 400만원) 까지는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과분은 9.9%로 분리저율 과세돼,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들이 장점이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