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하이브 소속 레이블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가상 공간에서 팬들과 만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8일 공식 SNS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26일 팬 이벤트 '플레이 바이 투게더(PLAY X TOGETHER)'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뮤직] 2022.03.08 alice09@newspim.com |
이번 '플레이 바이 투게더'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에서 진행되는 '미니 운동회' 콘셉트의 행사이다. 멤버와 100명의 모아(팬클럽)가 다섯 팀으로 나뉘어 학교와 운동장, 그리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뮤직비디오 속 장소를 테마로 꾸며진 맵에서 다양한 게임을 펼친다.
미니 운동회에 참여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은 실시간 영상으로 제공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각 팀의 주장으로 활약한다. 다섯 멤버는 각각 20명의 팀원들과 함께 팀명 및 구호를 정하고, 팀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술래잡기, 박 터뜨리기 등 다양한 게임을 펼친다.
팬들이 가상 공간을 방문하는 기존의 일방향 메타버스 이벤트와 달리 '플레이 바이 투게더'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들이 함께 가상 공간에서 게임을 즐기는 쌍방향 소통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메타버스 팬 이벤트 '플레이 바이 투게더'의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