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FNC(에프엔씨엔터) 소속 그룹 피원하모니가 미국 첫 싱글로 예약판매 1위를 차지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피원하모니의 미국 싱글 '두 잇 라이크 디스(Do It Like This)'가 2일(현지시간) 미국 초대형 서점 체인이자 북아메리카의 큰 서점 체인인 반스앤노블 온라인 사이트 뮤직 베스트셀러 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 [사진=FNC엔터테인먼트] 2022.03.04 alice09@newspim.com |
이는 사전 예약 판매중 차트 정상을 차지한 것으로 미국 음반 시장에서 피원하모니를 향한 짐작케 한다.
미국 싱글 '두 잇 라이크 디스'는 오는 10일 온라인 음반이 공식 발매되며, 11일에는 오프라인 발매가 시작된다.
이 곡은 피원하모니가 지난 1월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 3집 '디스하모니: 파인드 아웃(DISHARMONY : FIND OUT)'의 타이틀곡 영어 버전으로, 중독적인 훅이 특징인 어반 팝 스타일의 곡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달 26일 개최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10회에 걸쳐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플러스스테이지 에이치: 피스(2022 P1Harmony LIVE TOUR-P1ustahe H: PEAC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