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이연희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의 새 얼굴이 되었다. '데코르테'는 23일 이연희와 함께한 디지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화보는 최근 '데코르테'에서 리뉴얼 런칭한 제품의 첫 캠페인 일환으로, 데뷔 이후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대중의 두터운 사랑을 받아온 배우 이연희의 우아함을 가득 담았다.
첫 번째 화보 속 이연희는 고급스러운 실크 소재의 퍼플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여신' 다운 면모를 뽐냈다. 오픈 숄더로 우아함과 차분함을 동시에 보여줌과 함께,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며 기품 있는 무드를 자아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배우 이연희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의 새 얼굴이 됐다. [사진=데코르테] 2022.02.23 digibobos@newspim.com |
또 다른 컷에서는 앞선 화보와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자로 잡는다. 시크한 화이트 수트 착장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이연희가 가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화면 가득 채웠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배우 이연희의 맑고 깨끗하면서도 우아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가 데코르테의 리포솜 세럼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며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온 이연희처럼 새로워진 리포솜 세럼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연희는 소속사 이적 이후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작년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연극 <리어왕>에서 '코딜리아'와 '광대'로 1인 2역을 훌륭히 소화하며, 연극 무대에서도 강한 존재감과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도전하며, 매번 소신 있는 행보를 이어가는 이연희의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