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방탄소년단 RM과 손담비, 이민정 등이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 금메달 획득에 축하를 전했다.
RM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황대헌 선수가 1등으로 결승선을 통과하는 장면과 함께 "리스펙트(RESPECT)"라는 글을 적어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최상수 기자 = 방탄소년단 RM 2021.05.21 kilroy023@newspim.com |
앞서 RM은 지난 7일 황대헌이 1000m 경기 준결승에서 중국 선수들을 제치고 1위로 치고 나가는 순간을 담은 영상과 함께 박수 및 엄지손가락 이모티콘을 게재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한 바 있다.
RM뿐 아니라 많은 스타들이 황대헌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했다. 이민정 역시 "우오오오. 감동적입니다"라는 감탄과 함께 '금메달', '쇼트트랙', '황대헌'을 해시태그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배우 이민정이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축하했다.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2022.02.10 alice09@newspim.com |
손담비 역시 황대헌 선수가 금메달이 확정된 순간을 영상으로 담으며 "금메달. 너무 고생했다"며 응원을 전했다.
한편 황대헌은 쇼트트랙 남자1500m 결승에서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금메달을 땄으며, 이는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거둔 한국 선수단의 첫번째 금메달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