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뉴스핌] 전경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 대전환 선대위 사회추진단은 '이재명 후보가 걸어온 길과 리더십·정책비전'을 주제로 장성 비오리갤러리문학관에서 우원식 특임본부장 전남도당 선대위 장성 강연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장성 강연회는 1부 박노원 장성 기본사회위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부 우원식 후보직속 특임본부장·기본사회위원장의 '왜 이재명인가? 대선 승리의 길로 가자'를 강연했다.
강연 이후 박노원 장성 기본사회위원장의 임명식에 이어 기본사회위원회 특보 임명식을 가졌고 '장성 발전과 기본 사회'를 위한 토론을 진행했다.
임명장 전달 [사진=장성군] 2022.01.24 kh10890@newspim.com |
이날 행사는 '전남 기본사회위원회' 유튜브 생방송으로 중계 됐다.
박노원 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이재명 후보의 리더십과 정책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이재명 후보가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적임자인지 공감하는 자리가 돼야 한다"며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으로 이어져 온 민주정부의 성과들이 훼손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대선승리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다짐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별강연에 나선 우원식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는 정권 재창출, 정권교체가 아닌 기존 질서 깨는 시대교체를 담은 후보이다"며 "불공정, 불평등, 불균형의 시대를 마감하고 균형 발전을 통한 공정한 세상을 만들 적임자이다"고 밝혔다.
강연 2부에 이어 우원식 위원장이 '이재명 후보 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박노원 기본사회 위원회 전남 부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kh108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