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의 신곡 '블레스드 커스드(Blessed-Cursed)'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13일 "지난 10일 발표한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리패키지앨범 '디멘션: 앤서(DIMENSION : ANSWER)'의 타이틀곡 '블레스드 커스드'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금일 오전 9시1분경 1000만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이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정규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엔서의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제이크, 제이, 희승, 정원, 성훈, 니키, 선우. 엔하이픈 정규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엔서의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즈드'는 하이브리드 힙합 장르로 하드 록 기타의 러프하고 원초적인 느낌과 세련되고 강렬한 힙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2022.01.10 leehs@newspim.com |
이 곡은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 조건들과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 세상의 질서가 모두 축복인 줄 알았던 소년들이 그 모든 것들이 오히려 저주였음을 깨닫고, 이제 그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곡이다.
1999년에서 2000년으로 넘어가는 '세기말 감성'을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곱 멤버의 '무결점 칼군무'에 더해 멤버별로 각자 다른 세트에서 펼친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구성돼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엔하이픈의 이번 앨범은 지난 11일 오전 9시 기준 전 세계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한 데 이어,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발매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역시 전 세계 9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인 벅스에서 실시간 차트와 일간 차트 1위를 찍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