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가 메타버스 세계관을 가지고 컴백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디스하모니: 하인드 아웃(DISHARMONY : FIND OUT)'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 플랜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2021.12.21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의 세계를 독특하게 형상화한 아트워크가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가 앞서 공개한 캐릭터 필름으로 메타버스 세계관 '플러스 월드(+WORLD)'의 존재를 알렸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제시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21일부터 오프닝 포토와 프롤로그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콘셉트 포토,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P-SIDE 트랙 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컴백일인 내년 1월 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공개했던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룬 시리즈의 마지막 부작으로 새로운 세계(+WORLD)의 주인이 돼 무한의 가능성을 꿈꾸자 말한다.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