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인이 뽑은 최고의 국회의원' 강훈식 등 6명 선정
[서울=뉴스핌] 윤준보 인턴기자 = 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는 7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2021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 ▲김경만 의원 ▲김병욱 의원 ▲김정호 의원 ▲국민의힘 이영 의원 ▲추경호 의원이 '벤처인이 뽑은 최고의 국회의원'으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
행사엔 ▲강성천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 ▲김경만 의원 ▲김병욱 의원 ▲국민의힘 이영 의원 ▲추경호 의원 ▲김분희 한국여성벤처협회 회장 ▲지성배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회장 ▲이영민 한국벤처투자(주)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서울=뉴스핌] 벤처기업협회 로고 [사진=벤처기업협회] 2021.12.07 photo@newspim.com |
임준석 ㈜리테일테크 연구소장 외 5명이 근로자 부문 상을 받았다. ㈜인트윈 최세헌 대표 외 2인이 '학습하는 벤처인' 부문 상을 받았다.▲엠비디㈜ ▲ ㈜팀프레시 ▲㈜케이스마텍 ▲㈜볼트크리에이션 ▲㈜쎄미하우 등이 '올해의 벤처상' 시상식에서 기업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강삼권 벤처기업협회장은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이 제2벤처붐을 한 마음으로 응원하고 계실 것"이라며 "협회도 한층 성숙한 벤처생태계를 구축하고 더 나은 경영환경을 조성해 기업인들이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새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onjb@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