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안테나가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의 아티스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안테나 캐럴 콘셉트 포토 [사진=안테나] 2021.11.26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이미지는 따뜻한 무드를 가득 담은 안테나 전체 아티스트의 개별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희열을 비롯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이미주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린 스타일링과 환한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안테나의 2021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지난해 발매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로 발표하는 캐럴이다.
이번 캐럴은 안테나의 전 아티스트가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올해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과 이미주까지 함께 해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간 안테나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감미로운 선율에 안테나 식구들의 따스하고 편안한 목소리를 담아 시린 겨울을 사르르 녹일 전망이다.
한편, 안테나의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내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