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AMA)'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개최된 '2021 AMA'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하며 "아미 정말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AMA'에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2021 AMA 캡처] 2021.11.22 alice09@newspim.com |
이날 진은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수상 후 "아미에게 정말 고맙다.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는 아미"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수상 직전 영국 전설적인 팝 밴드 콜드플레이와 '마이 유니버스' 합동 무대를 펼쳤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21 AMA에서 대상 부문 중 하나인 '올해의 아티스트'를 포함해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과 '페이보릿 팝송' 3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번 시상식은 왓챠에서 22일(한국시간) 독점 생중계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