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세계 최대 규모 투자기관 '플러그앤플레이'와 함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스타트업 2차 세미나'를 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세계 최대 규모 투자기관 '플러그앤플레이'와 함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스타트업 2차 세미나'를 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2021.11.04 gyun507@newspim.com |
이번 세미나는 지난 8월에 이어 두번째로 대전혁신세터 본원에서 오프라인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How to Gain Credibility'주제로 Henry Sang
(Hewlett-Packard Company Associate Director)의 특별강연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스타트업을 위한 특별면담(office hour)을 진행, 스타트업들의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부분을 직접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김정수 대전혁신센터장은 "앞으로도 대전 지역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며 기관 및 민간기업 간 협력을 통해 K-유니콘 기업의 발굴 및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중점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