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핌] 변준성 기자 = 제주산 축산물이 애월 평화로 제주포크 테마파크에서 드라이브스루 할인행사를 실시해 도내 축산업체는 판로를 확보하고, 도민들에게는 질 좋은 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양돈농협의 제주산 축산물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판매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열린다.
지난해 열린 제주산 축산물 드라이브스루 할인 행사 모습 [사진=제주양돈농협] 2021.10.27 tcnews@newspim.com |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양돈농협은 오는 11월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제주포크 테마파크에서 제주산 축산물 드라이브 스루 할인 판매행사를 개최한다.
도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문화가 활성화됨에 따라 축산물가공품 소비 확대와 돼지고기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판매 상품은 △제주도니 세트 △돼지고기 가공품 세트 △닭고기 조리용 세트 △우유 △모짜렐라치즈 세트 등 5개 품목이다.
구매 방법은 구매자가 차량에 탑승한 채 구입 희망 품목의 판매 위치를 서행하면서 결제하고, 물품을 수령하면 되는데 차량 도착순으로 판매된다.
한편, 지난해에는 총 2회의 판매행사를 통해 총 2285세트의 판매실적을 올린 바 있다.
tc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