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설비·토목·안전 등 6개 분야...역대 최대 규모
내년 1월부터 6주간 인턴십 진행…우수 평가자 정규직 전환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DL건설이 '2022년 인턴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상으로 인턴십 참여 및 다음해 2월 입사가 가능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DL건설 인턴사원 채용 [자료=DL건설] |
모집 분야는 ▲건축 ▲설비 ▲토목 ▲안전 ▲관리 ▲영업 등이다. 이번 채용은 지난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DL건설의 인턴사원 채용 중 가장 큰 규모다.
DL건설은 다음달 7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을 예정이다. 이후 ▲서류 심사 ▲인공지능(AI)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의 순으로 인턴사원을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5일까지 약 6주 간 인턴십 기간을 갖는다. DL건설은 해당 기간 동안 인턴사원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를 진행하며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슬기로운 인턴생활'을 주제로 진행되는 DL건설의 인턴십은 현업에서의 실무 중심 교육과 실습으로 구성됐다. DL건설은 서류접수 기간 동안 채용 홈페이지에 각 모집 분야 별로 '선배사원 이야기' 코너를 마련해 직무 내용과 합격 노하우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DL건설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인턴십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회사 및 직무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다"며 "업계 10위권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krawj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