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일본 앳코스메 도쿄, 9일 시부야 스크램블스퀘어에 연달아 오픈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일본 도쿄에 있는 앳코스메 도쿄와 시부야 스크램블스퀘어에 잇따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웰라쥬는 지난 6월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플라자(PLAZA)' 주요 매장 약 60여 곳에 입점을 완료하며 일본 온·오프라인 진출을 본격화한 바 있다.
[사진=휴젤 제공] |
이번 팝업스토어가 열린 앳코스메 도쿄는 일본의 뷰티 전문 H&B스토어로 뷰티에 관심이 높은 일본 여성층을 집중 공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웰라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점으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웰라쥬의 대표 제품 '원데이키트'를 비롯해, 국내 베스트 제품으로 떠오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 등 웰라쥬의 주요 제품들을 선보인다.
웰라쥬 마케팅 담당자는 "웰라쥬만의 고기능 더마 제품들을 일본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과 활동을 통해 일본 뷰티 시장 내 웰라쥬의 저변 확대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휴젤이 전개 중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클리니컬 수준의 고농축, 고순도 유효 성분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km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