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임당 등 유명 인플루언서 특강…메타버스 강좌도 개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온 아카데미'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온라인 아카데미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먼저 개인별 취향과 특성, 학습 수준을 고려한 1:1 온라인 강좌를 최초로 선보인다. 1:1 맞춤형 수업을 통해 온라인 강좌의 질을 높이고 수강생의 집중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표 강좌로는 반려견의 문제행동 상담, 보컬 트레이닝, 자동차 튜닝 등이 있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신세계백화점] 2021.09.08 shj1004@newspim.com |
반려견관련 강좌도 대폭 늘렸다. 반려견 훈련사 견생연구소 애오 김충수 대표는 반려견 문제 행동을 분석하고, 원인을 파악해 건강한 반려 생활을 돕는 행동교정 강좌를 펼친다. 아울러 도그 시그널을 통한 건강관리 홈케어, 펫 푸드, 재난대비 방법에 대한 수업도 즐비하다.
또 한국레코딩 뮤지션협회김동원 이사는 가요, 팝 등 대중음악에 관심 있어 하는 고객들에게 나만의 애창곡을 선택해 손쉽게 가르칠 예정이다. 자동차 튜닝 강좌는 로드스태프 튜닝 전문 크루가 고객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에 대한 관리법 및 튜닝에 대해 1:1 상담해 준다.
신사임당(주언규), 송길영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담은 온라인 특강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메타버스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에게 '메타버스 개념과 대표 서비스, 콘텐츠 실습' 등에 대한 강의를 제페토 크리에이터 장유주 강사가 알려줄 예정이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