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샤이니 키의 솔로앨범 선공개곡 '헤이트 댓(Hate That)' 음원이 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키가 새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선공개 싱글 '헤이트 댓'이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SM엔터테인먼트] 2021.08.30 alice09@newspim.com |
신곡 '헤이트 댓'은 센티멘털한 기타 선율과 세련된 리듬감이 인상적인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독백 형식의 가사에는 이별후 상대가 자신을 잊은 채 잘 지내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았다.
또 키의 섬세한 가창과 더불어 태연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주제로 한 가사에 맞춰 서로 다른 공간감이 느껴지는 장면들로 구성해 곡의 몰입을 더하며, 키와 태연이 함께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키는 신곡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네이버V라이브 샤이니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하며 신곡 소개, 활동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