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청약한도 혜택도 제공
[서울=뉴스핌] 임성봉 기자 = 유안타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기프트, 현금 리워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3일 영업점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해지는 등 중개형 ISA의 본격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사진=유안타증권] |
먼저 웰컴 기프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적용되고 4가지 혜택으로 구성했다. 중개형 ISA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 익월에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주식거래 플랫폼 티레이더의 프리미엄 서비스 '서치 3.6.9' 쿠폰과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 펀드 매수, ELS 청약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 등 12만원 상당의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아울러 계좌 개설 익일부터 개설 월 말일까지는 조건 없이 온라인 공모주 청약한도 200%(오프라인 150%)가 적용되고 보유하고 있는 전 계좌의 온라인 이체수수료가 무료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중개형 ISA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이 1억~5억원, 5억~10억원, 10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5만원, 1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Retail사업부문 대표는 "유안타증권 중개형 ISA에 가입하고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알려주는 티레이더를 통해 투자수익은 물론 푸짐한 이벤트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mb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