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웰빙 전문 기업 자이글은 20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오리지널 프리미엄 그리들인 'IH 캠핑그리들' 판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GS홈쇼핑의 '똑.소.리'는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방송인 이상민과 GS홈쇼핑 대표 쇼핑호스트 임효진이 진행한다.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니즈와 소통하는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기존 후라이팬 일색의 주방 조리기 시장에서 그리들을 일상 생활에서도 조리기기로서도 사용될 수 있다는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 담는 용기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그리들 특유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 일반 그리들의 경우, 캠핑 전용으로 개발돼 가스렌지 외에는 사용을 못하고 캠핑장에서만 쓰는 전용 도구로만 알려져 있었다. 사용성과 기능성에 비해 그 용도가 사용하는 화구의 제한으로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에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렌지는 물론 인덕션까지 사용 가능하게 만들어 냈다. 야외 캠핑장 조리도구를 바로 가정의 실내 주방까지 사용 범위를 넓혀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기존 고객들의 수많은 요청에 따라 자이글의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캠핑이나 차박, 그리고 실내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일반 가스 그릴은 물론, 하이라이트 렌지, 할로겐 렌지,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그리들 구조 또한 조리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만듦으로서 조리 특성을 살려 다양한 조리와 맛을 낼 수 있게 했다. 그리들 밑면 바닥 표면 자체를 특수 개발 처리하여 열보존이 오래되고 음식 맛이 좋고, 빨리 식지 않게 제작됐다.
지난달 선보인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오리지널 프리미엄 그리들로서 이미 론칭 방송에서 완판되면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GS 홈쇼핑 방소에서 이상민씨가 직접 다양한 사용성과 활용성을 보여주며 제품의 특장점을 더욱 부각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이글 관계자는 "IH 캠핑그리들은 당사의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의 편이성을 모두 인정받아 지속적인 홈쇼핑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며 "성공적으로 캠핑시장은 물론 가정용 조리기 시장의 프리미엄 그리들로서 안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자이글]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