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아시아 합작 걸그룹 스카이리(SKYLE)가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카이리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앨범 '플라이 업 하이'(FLY UP HIGH)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굿럭엔터테인먼트] 2021.07.30 jyyang@newspim.com |
스카이리의 첫 앨범은 타이틀곡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와 'DA DA DA', 인스트루멘탈 버전 2곡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소속사 굿럭엔터테인먼트 측은 "하이라이트 음원을 통해 멤버들의 가창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고 기대감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는 트랩 비트와 EDM 빅룸 사운드의 팝 R&B 댄스곡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스카이리의 폭발적인 보컬, 강렬한 비트에 쏟아내는 개성있는 래핑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노래 'DA DA DA'는 라틴 리듬과 트랩이 섞인 이국적인 사운드의 하이브리드 댄스곡이다. 스카이리의 매력적인음색과 가창력, 그루브한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굿럭엔터테인먼트] 2021.07.30 jyyang@newspim.com |
스카이리는 에린, 채현, 지니, 우정으로 구성된 4인조 K팝 걸그룹이다. 그룹명은 '(S)how the (K)inetic & (Y)outh (L)eading a new (E)pisode'의 약자로, '청춘의 아름다운 움직임이 시작된다. K팝의 새 장을 열고 완성할 그룹'이라는 뜻을 담았다.
스카이리의 데뷔앨범 'FLY UP HIGH'의 음원과 '천사의 날개를 내게줘'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8월 4일 낮 12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