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C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12만원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홍보영 기자=케이뱅크가 인터넷은행 최초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을 출시했다. 최대 1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케이뱅크는 29일 BC카드사와 손잡고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케이뱅크 SIMPLE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뱅크는 BC카드와 시너지 강화에 집중하면서 CSS(신용평가모형) 고도화 협력 등을 진행하고 있다.
케이뱅크가 출시한 SIMPLE 카드. (사진=케이뱅크) |
케이뱅크는 양사의 콜라보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1'은 다음달 31일까지 SIMPLE카드의 결제 합산금액이 7만원 이상이면 7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오는 10월 결제대금 청구 시 적용된다.
이벤트 1의 조건을 달성한 고객은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 2'에도 참여 가능하다. 수행 미션은 SIMPLE카드 첫 이용일로부터 30일간 케이뱅크 입출금통장의 잔액 평균을 20만원 이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캐시백은 10월말 케이뱅크 계좌로 지급된다.
케이뱅크 SIMPLE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 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는 게 특징이다.
MZ세대가 즐겨 이용하는 생활밀착 영역에서의 결제 금액의 경우 1.5% 청구할인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대상은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9종, GS25 등 편의점 4종,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 5종, 후불교통(시내버스·지하철) 및 택시, 이동통신요금(KT·SKT·LGU+ 자동이체), 넷플릭스 등 디지털미디어 5종이다. 이밖에 국내 가맹점에서는 0.8%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SIMPLE카드는 신용카드임에도 계좌 현금인출 기능이 탑재돼있다. 전 은행권 및 GS25 편의점 내 ATM(현금자동입출금기) 등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 SIMPLE카드 신청 및 혜택, 이벤트 세부내용 등은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덕 케이뱅크 마케팅본부장은 "인터넷은행이 첫 선을 보이는 PLCC인 만큼 전월 실적 조건이나 월 할인 한도 제한을 없애고, 신용카드 하나로 현금카드까지 커버하는 등 복잡한 조건 없이 최고의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의 상품 콘셉트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byho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