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도쿄 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비고 브랜드는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먼저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CJ제일제당이 공식 후원하는 수영 유망주 황선우 선수의 출전 마지막 경기 기록을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사치로 맞힌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황선우 선수 친필싸인이 담긴 수영모와 한정판 수영선수 레고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2021.07.16 romeok@newspim.com |
선수들에게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정성담은이모지(감정그림문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골프선수 레고 열쇠고리 및 비비고 제품을 증정한다.
고메 브랜드는 'Go, Medal! 고메와 함께하는 우리 선수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 응원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다음달 8일까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은선수들이 대회기간 중 일본 현지에서 한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비비고 육개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비비고 정성차림 세트와 고메 프리미엄 피자, 고메 중화 간편식 등 고메 제품들을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국가대표선수단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함께 전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기원한다"고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