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 모바일 뱅크 부문 대상 수상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상상인저축은행(대표 이인섭)은 최근 열린 '2021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모바일뱅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뱅뱅뱅'은 상상인저축은행이 선보이는 최초의 종합 디지털금융 플랫폼으로, 뱅크뱅크뱅크의 앞자리를 따와 고객이 기억하기 쉽고 부르기 쉽도록 했다.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을 통해 24시간 365일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전화연결 없는 자동대출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6.14 tack@newspim.com |
상상인저축은행은 '뱅뱅뱅' 출시를 통해 비대면 서비스 고객 접점을 선점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해 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이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됨에 따라 정부에서 추진중인 디지털정부 비대면 서비스 도입에 발맞춰 경쟁력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본격 비대면 시대를 맞아 고객 중심의 빠르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상인저축은행의 노력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서민 금융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