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쿠잉이 첫 미니앨범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쿠잉의 첫 EP앨범 '베이비 플라워(Baby Flower)'의 자켓 이미지를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쿠잉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2021.06.07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사진 속 쿠잉은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감성과 아티스트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핑크색 쉬폰 머플러를 머리에 두른 쿠잉의 모습은 귀여운 매력을 더해주며, 안경을 잡고 무언가를 바라보는 쿠잉의 시선은 쿠잉의 눈으로 바라보는 모든 것을 담아낸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베이비 플라워'는 지난 11월 데뷔 싱글 앨범 '쿠잉(COOING)'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아직 못다 피운 어린 꽃, 시작하는 사랑, 말하지 못한 고백 등 쿠잉이 주체가 되어 다양한 감성을 그려내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쿠잉은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아냈다.
한편 쿠잉의 첫 번째 미니앨범 '베이비 플라워'는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