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국민의힘 당대표에 도전하는 나경원 전 의원은 29일 이철규 국회의원 지역구인 강원 동해시를 방문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강원 동해시 이철규 국회의원 지역구사무실에서 지역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1.05.29 onemoregive@newspim.com |
나경원 전 의원은 이날 "당과 당원이 중심이 되는 정권교체 이뤄내야 한다"면서 "정권교체를 위해서는 국민의힘이 수도권에 머물지 않고 지역으로 세계로 뻗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모든 세대를 아우르고 어려운 분들과 함께하는 국민의힘이 돼야 한다"면서 "당원들이 중심이 되는 당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국민의힘 당대표 본경선에 도전하는 나경원 전 의원이 이철규 국회의원 지역구 당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2021.05.29 onemoregive@newspim.com |
그러면서 "이번 당대표는 정권교체를 앞둔 중요한 시기에 있는 만큼 궂은 일을 해야 하는 막중한 책임이 있다"며 "당원을 중심으로 정권교체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이철규 국회의원 지역구사무실에는 동해시·삼척시·태백시·정선군 당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앞서 나경원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는 강릉 권성동의원사무실을 찾아 "세대와 지역, 가치를 통합해 반드시 정권 교체를 이루겠다"며 강릉지역 당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 자리에는 강희문 시의장과 심영섭 도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시·도의원들과 김홍규 강릉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등 당원들이 참석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