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버전의 '버터(Butter)'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28일 오후 1시 '버터'의 리믹스 버전인 '하터(Hotte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방탄소년단이 '버터'의 리믹스 버전 '하터'를 발매한다. [사진=빅히트뮤직] 2021.05.28 alice09@newspim.com |
원곡을 하우스 베이스 기반의 일렉트로 댄스 뮤직으로 재해석한 '하터'는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원곡과는 결이 다른 묘한 매력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공식 SNS에 '버터' 리믹스 티저 포토도 올렸다. 앞서 공개된 1, 2차 티저 포토와는 또 다른 콘셉트와 구도로 멤버들의 개성을 담았다.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은 일곱 멤버는 각기 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1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버터'는 공개 직후부터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특히 미국 대중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버터'는 최고 인기 팝송을 다루는 톱(TOP) 40 포맷의 미국 내 180개 라디오 방송사 모두에서 방송됐다. 외국 아티스트가 신곡으로 이 같은 성과를 이룬 것은 방탄소년단이 최초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8일(한국시간) 오후 8시에 시작되는 미국 ABC '2021 굿모닝 아메리카 서머콘서트 시리즈'에서 '버터'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