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은 꿈테크 프로젝트 '무쇠다리 로켓걸' 한정원 선수가 아마추어추천 자격으로 KLPGA 제9회 E1 채리티(Charity) 오픈에 출전한다고 27일 밝혔다.
꿈테크 프로젝트 무쇠다리 로켓걸 편의 주인공 한정원 선수는 KLPGA 프로무대 입성 및 준회원 입회를 목표로 1여년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E1 채리티 오픈 출전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 옮기는 것과 동시에 장애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사회적 인식 개선의 발걸음도 같이 내딛는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한정원 선수 [사진=웰컴저축은행] 2021.05.27 tack@newspim.com |
웰컴저축은행은 한정원 선수의 꿈을 향한 도전을 위해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손을 잡고 웰컴드림슈즈 개발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E1 채리티 오픈 출전에 맞춰 한정원 선수가 출연한 유튜브 채널 위라클이 이날 오후 공개될 예정이다. 유튜버 박위가 운영하는 채널인 위라클은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한 공감 및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을 다루는 채널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꿈테크 프로젝트는 누군가에게는 쉽지 않은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담아가고 꿈을 향해 노력하고 나아가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에게 희망과 행복을 이야기 한다"며 "꿈테크 프로젝트와 한정원 선수의 도전을 통해 꿈과 희망이 실현되어가는 감동이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