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에이치피오는 중국시장에서 판매 중인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가 티몰(T-mall)에서 '하이엔드 영양보충제 판매 성장 랭킹 Top 2'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순위 선정은 티몰에서 이달 첫 주 판매 성장 추이가 높은 제품을 선정해 발표한 것"이라며 "Top 2 랭킹은 중국 시장에서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판매액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했다.
에이치피오의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가 티몰(T-mall)에서 '하이엔드 영양보충제 판매 성장 랭킹 Top 2'에 선정됐다. [자료=에이치피오] |
에이치피오는 지난해 3월부터 티몰에 직접 단독 매장을 운영해 왔으며 올해 3월에는 티몰에 이어 징동(Jingdong)에도 단독 매장을 개설했다. 하이앤고고 유기농 밀크파우더는 에이치피오가 성장기 아동을 타깃으로 2019년 6월에 출시한 중국시장 주력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 덴프스(Denps)를 활용해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이미 해외에서 2020년에 100억 원 가량의 매출액을 달성한 바 있다"며 "올해는 해외 매출이 전년 대비 100% 성장한 2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미 4월까지 중국에서만 80억 원의 매출액을 확보했기에 목표달성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그는 이어 "작년 9월 진출한 일본 시장에서도 소비자 반응이 좋게 나오고 있다"면서 "하반기에 동남아 등 신규 시장에 진출할 계획으로, 해외사업에서 성과를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