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평택 지역의 다크호스 떠오르고 있는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이 오는 14일 홍보관을 열고 신규 조합원을 모집한다.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송화리 123번지 일원에 건설되는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15층 20개 동, 총 1048가구(예정)로 전용면적은 기준 △74㎡ 245가구 △84㎡ 627가구△115㎡ 176가구다.
사진은 평택시 팽성읍 송화리 일원에 들어서는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 투시도[사진=평택송화지구현대지역주택조합] 2021.05.12 krg0404@newspim.com |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이 들어서는 평택 송화지구의 경우 SRT에 이어 수원발 KTX 개통을 앞둔 평택지제역 복합환승센터(예정) 중심의 광역교통 망과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여의도 면적의 5배에 달하는 주한미군기지 '캠프험프리스'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생활의 편의는 물론 시세 상승 등 투자가치 면에서도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으며, 교통 또한 경부선과 수도권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10분대, SRT 평택지제역과 안성IC가 차량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역 안팎으로의 이동이 수월한 것이 장점이다.
여기다 차량으로 10~20분대 거리에는 AK플라자 평택점, 롯데마트 평택점, 이마트 평택점, 안성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 시설과 팽성초, 송화초를 비롯해 1km 내외 청담중, 청담정보통신고가 자리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아이스링크 및 물놀이 시설 등 관광숙박시설, 국제업무시설, 국제외교문화시설, 판매시설 등을 겸한 경기도 최초의 5성급 관광호텔 착공을 준비하고 있어 예비 조합원들의 인가가 높다.
(가칭)평택송화지구현대지역주택조합 측은 "일찌감치 사업부지 전체에 대한 매매계약을 완료한 상태"라며 "최상의 입지와 설계, 그에 반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본으로 신규 조합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2천만원 상당의 풀옵션 가전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의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3로에 위치해 있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