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30일까지 이벤트 충족 대상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삼성증권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부과되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무료라서 고마워' 이벤트는 오는 7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대상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진짜 고마워 세트'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서울=뉴스핌] 사진=삼성증권 |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다이렉트 IRP' 계좌를 개설하고 타 금융기관에 개설해 놓았던 기존 IRP에서 삼성증권 다이렉트IRP로 이전하거나 신규 입금하는 등의 방법으로 1000만원 이상 삼성증권 다이렉트 IRP에 가입하면 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IRP는 소득이 있어야만 개설이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국세청 등의 기관에서 자동으로 소득/재직 서류를 확인하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어 소득이 있는 취업자들의 경우 별도의 소득증빙 서류제출 절차없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완료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다이렉트 IRP 출시 이후, 삼성증권 IRP의 일평균 가입자 수가 큰 폭으로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퇴직연금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다이렉트 IRP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