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황선중 기자 = 유진투자증권이 핀크와 함께 오는 7월 31일까지 '핀크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핀크는 무제한 무료 송금, 계좌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유진투자증권과 핀크는 서비스 제휴를 통해 핀크 앱에서 주식과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는 '투자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핀크머니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온라인(비대면)으로 핀크 제휴 유진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주식을 거래하면 핀크머니가 지급되는 '핀크 주식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핀크 앱 내 '투자몰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유진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2만 핀크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핀크 제휴 전용 계좌 개설 후 '주식몰'에서 해당 계좌로 국내 주식(코스피, 코스닥, ETF, ELW, ETN)을 300만원 이상 거래하면 4만원의 핀크머니가 추가로 제공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핀테크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편하게 주식과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핀크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unjay@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