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뉴스핌] 권오헌 기자 = 충남 서천군이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관광 사업으로 소규모 여행을 주제로 한 '내 손으로 만드는 여행! 서천미션투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서천미션투어는 서천을 찾은 여행객이 지정된 필수 미션 2개와 선택 미션 1개를 이행하고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기면 검증을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천군 한 관광지를 찾은 관광객이 풍경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서천군] 2021.04.05 kohhun@newspim.com |
미션투어는 서천을 여행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명부터 4명까지 팀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및 여행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16일까지로 서천미션투어 인터넷 홈페이지(http://seocheon.missiontou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미션은 '맛있는 서천', '편안한 서천', '새로운 서천', '흥겨운 서천', '즐거운 서천' 등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이 중 맛있는 서천과 편안한 서천은 필수 미션으로 나머지 3개 항목 중에서 1가지 미션을 추가로 선택해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구승완 군 관광축제과장은 "이번 미션투어를 통해 서천을 찾은 여행객들이 서천의 다양한 매력을 알아 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관광지 방역 관리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다. 개인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ohh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