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SSG랜더스가 26일 오후6시부터 2021시즌 '랜더스 멤버십' 회원 모집과 '랜더스 키즈 박스' 판매를 시작한다.
랜더스 멤버십은 지난 시즌 고객 반응이 좋았던 혜택들을 유지하고,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관람 환경에 적합한 개인화 마케팅에 초점을 맞췄다.
[사진= SSG 랜더스] |
먼저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았던 유료회원 예매 수수료 면제, 등급에 따라 차등 오픈되는 선예매, 샵 상품권 제공, 골드회원 예매 티켓 1장당 2000원 할인, 방문 횟수에 따른 무료 티켓 증정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SSG는 멤버십 회원의 야구장 방문 이력, 굿즈 구매, 선호 선수 등의 데이터를 조합하여 개별 회원 Needs에 맞는 상품 추천, 자주 방문하는 회원 우대, 신규 동반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개인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되는 랜더스 키즈 박스는 기존의 어린이회원을 대신하는 것으로 야구장 입장이 아닌, 특별 굿즈 제공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다
랜더스 키즈 박스의 판매 가격은 75000원이며, SSG랜더스 키즈 전용 유니폼과 캠프모자, 목걸이&회원카드 외에도 SSG랜더스를 상징하는 우주선 엠블럼 디자인의 핀버튼과 창단 기념 자수 패치로 구성됐다. 랜더스 키즈 박스를 구매한 어린이는 예매를 통해 홈구장 일반석 입장이 가능하며, 그 외 9개 구단의 외야 자유석 무료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랜더스 키즈 박스는 26일 오후6시부터 30일까지 5일간 '네이버SSG 랜더스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상품은 제작이 모두 완료되는 4월2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