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는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뱃돈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스파오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신규 고객과 이미 친구로 등록한 기존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금액대별 할인 쿠폰으로 ▲5000원 2장 ▲1만원 2장 ▲2만원 1장 ▲5만원 1장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스파오는 인기 상품인 파자마 1+1 행사와 봄 신상 아이템 올해 첫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출시된 '스웨트 셋업'은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원마일웨어로 대표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스파오는 이번 설 프로모션을 기념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담요 쿠션'을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쿠폰과 할인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yoonge93@newspim.com












